반응형

을지로맛집 페럼타워 진가와 

일본식 나베전골 우동이 맛있는 곳~

 

 

 

남편의 사업도 그렇고,

아이들의 학교 & 학원 스케쥴도 그렇고

여러가지로 변화가 많아서

복잡 다난했던 올 상반기~

해야할 일들과

애써야 할 일들이 많고 많아서

가족나들이 한 번 맘편히 다녀오질 못했었는데요~

바빴던, 봄이 지나가니

드디어 우리가족에게도 편안한 날들이 

다시금 왔네요^^

 

 

여기 인사동은 말이야~

엄마 아빠가 연애할 때, 주로 데이트를 하던 곳이란다~

엄마 아빠는 주로

종로, 을지로 주변에서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었었지~^^

 

 

 

아이들이랑 우리의 추억을 공유하다가,

청계천을 따라 걷고^^

을지로맛집까지 다달았어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에게도 정말 좋고,

맛있어서 입소문 빠빵한,,,

페럼타워 진가와 ♡ 

일본식 나베전골과 우동이 맛있는 곳이라

아이들 데리고 가족 외식으로 다녀왔답니다~~

 

300년을 이어온 일본 장인의 맛

!!! 이란 문구가 눈에 딱 들어 오는 을지로맛집 페럼타워 진가와입니다.

진가와는,

일본 360년 전통 장인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나가사키 12대 국가공인 명인의 손맛을 느낄 수 있으며~

일본 총리 훈장까지 받은 곳이니

믿고 방문할 수 있습니다.

360년 12대가 이어온 수연소면 그대로

3일간의 숙성과 전통방식 그대로를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미리 예약하고 갔더니

프라이빗한 공간에

가족 외식장소를 마련해 주셨더라고요~

 

 

울 다솔 다인이는

일본라멘을 좋아하는데^^

일본식 음식점을 간다고 하니 완전 신이 나 있었거든요~

우리는,

아이들 좋아하는 따뜻한 면

수제 오뎅 소면에,

(소면, 우동, 메밀면 중 고를 수 있는 신기함^^)

까망베르 치즈 튀김,

이베리코 흑돼지 나베 + 우동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맥주까지^^

이따가 을지로맛집 진가와 페럼타워점의

메뉴판을 전부 다 보여드릴게요~^^

 

꼬꼬맹이들과 함께 왔더니

어린이용 식기세트를 같이 주시는 센스 ㄷㄷㄷ

 

 

단 생맥주부터 주셨는데,

같이 내주신

흑임자듬뿍+두부+와사비 곁들임 안주가

정말 찐득하니 맛있더라고요~

 

 

올 상반기를 바쁘게 지내면서

남편이랑 여유롭게 데이트를 할 시간이 전혀 없었는데~

오랫만에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일본식 국수, 일본식 라멘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주문한

따뜻한 면 중에서 수제오뎅 소면~

담백 깔끔한 국물에

쫀득하니 맛있는 소면을 냠냠냠~

정말 맛있었어요.

 

쫄깃 담백한 면도 냠냠냠 맛있고

직접 만든 수제어묵도 고급지게 맛있어서,

 

 

입이 짧고

입맛 까다로운 울 다솔 군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뭔가 좀 바뀐 것 같긴 하지만^^

조금만 맛있어도 냠냠냠

식성 좋은 ㅋㅋㅋ

울 다인 양도 잘 먹어 주었어요~~

입짧은 다솔

양적은 다인

^^

 

아이들이 만족스럽게

을지로맛집 진가와의 면을 쫄깃쫄깃 즐기는 동안,

남편과 저의 메뉴도 

두둥~

드디어 나왔어요~

 

레몬살짝 뿌리고

달콤한 꿀 소스에 푹 찍어 먹으면

달콤 + 바삭 + 풍미 끝판왕이었던~~~~

정말 최고 맛있었던

까망베르치즈 튀김!!!!!

을지로맛집에 방문하신다면

이건 꼭! 필수로 드셔야 할 메뉴인 것 같아요.

정말 이색적이고 맛있는 맛 ㅋㅋㅋ

 

우동면 곁들여서 나온

이베리코 나베도 

말할 것 없이 훌륭했지요~~~

 

 

남편이 요며칠 이베리코 돼지고기를 먹고 싶다고

입버릇처럼 말하곤 했었는데,

마침 진가와의 끓여 먹는 나베 메뉴 중에

이베리코 돼지고기를 활용한 것이 있기에 얼른 주문을 했어요.

일본식 나베요리.

개운하고 시원한 육수에

채소와 고기를 듬뿍듬뿍 넣어서

팔팔팔 끓여~

샤브샤브처럼 다 익으면 건져 내

소스에 찍어 먹는 요리입니다.

 

이베리코 나베가 끓기 전에,

까방베르 치즈튀김부터 와구와구 먹어 볼게요 ㅋㅋㅋ

 

 

 

 

 

말로 이 맛을 설명할 수 있을까요? ㅋㅋㅋ

바사삭~! 하는 겉을 먹고

치즈의 풍미를 부드럽게 느끼면서

꿀의 달콤함까지 냠냠냠~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밥반찬, 간식, 술안주 할 것 없이

정말 맛있었어요.

 

 

이베리코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간

일본식 나베

한국식으로 말하면 전골 요리도 곧 먹어 볼게요~

보글보글... 보글보글 ...

 

 

국물이 담백하면서 매우매우 시원하고요~

살짜쿵 매콤하게 만들어진 소스에

채소와 고기를 찍어 먹으면 정말 개운하게 맛있는

을지로맛집의 대표 메뉴인 것 같아요.

페럼타워 진가와를 처음 방문하신다면,

일본식 전골요리인 이베리코 나베를 맛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운한 소스에 찍어서 냠냠냠

채소를 듬뿍 먹으니

건강해지는 기분마져 드네요~~~^^

 

 

사실 을지로맛집의

이베리코 흑돼지 나베의 고기와 채소를 건져 먹는 것 만으로도

이미 배가 빵빵하게 불렀지마는 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

진가와는 면으로 소문난 맛집이므로

수제로 뽑아낸 우동면일게 분명한

우동면을 안 먹는 건 반칙이라고 생각해서 ㅋㅋㅋ

부른 배를 무시하고

국물에 우동면을 넣어 또다시 끓였어요~

팔팔팔~~~~

 

와우!!!

담백 개운 쫄깃 탱글탱글

냠냠냠~

아무리 배가 부르고

배가 불러 터질 지경인들

무조건 같이 나오는 우동면은 꼭꼭꼭 먹어야 됩니다.

을지로맛집 페럼타워 진가와가

왜?!! 면으로 유명한지

먹어보니 알겠더라고요~~~

 

 

이베리코 흑돼지 나베도 담백한게 정말 최고였는데,

그 국물 속에서

팔팔 끓인 우동면을 

국물과 함께 먹으니~~~~

와우 대박!

정말 맛있었어요.

 

 

양도 많아서,

울 가족 정말 포식했네요~

배가 불러서 너무너무 힘들었지마는

마지막 한 젓가락까지,

모든 음식을 싹쓸이하고 왔답니다!~~~

 

아이들데리고

을지로맛집 페럼타워 진가와를 방문할 때에는,

되도록 일찌감치 예약을 해서

우리처럼 프라이빗한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좋겠어요~

 

 

웬만하면 음식을 맛있게 먹긴 하지마는

양이 적어

식사를 일찍 마치는 울 다인 양 ㅋㅋㅋㅋ

엄마, 아빠, 오빠가

진가와의 맛있는 음식들을 냠냠냠

모두 다~~

초토화 시키는 동안,

저 옆에서 홀로 핸드폰을 보면서 놀고 있습니다 ^^

 

 

우리 가족은 이번에 진가와를 처음 방문했는데요~

가 보니까,

넘나 좋아서

앞으로 가족외식을 할 때에는

종종 방문해서

귀하고 몸에 좋고 맛있는 음식들을

더더더 먹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런 의미에서,

진가와 을지로 맛집!

페럼타워점의 메뉴를 공개합니다.

 

 

 

직접 가서 먹어 보니 정말 맛있어요.

호불호 없이 맛있는 맛!

가족 외식 & 특별한 날 식사로 강추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