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크림 추천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딥 링클 스팟 코렉터





인생 뷰티템 몇가지들 다 있지욤?

저는 아이크림으로 사용하는 제품 중에서

벌써 3개째 쓰고 있는 레티노에이트 제품을

↑↑↑↑↑↑

위 사진으로 인스타그램에 소개를 했었어요.

뷰티 유목민으로서,

3개씩이나 사용한다는 건

저에겐 대단한 일이거든요~

ㄷㄷㄷㄷ












요래요래

국소부위에만 조금씩 사용해도

효과 좋은 제품이라

진짜진짜 오래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저도 나름 예민 피부인데요,

저는 얼굴 전체에 욕심껏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딥 링클 스팟 코렉터를

치덕치덕 다 발라 봤지만

별다른 문젯점이 없었어요.

근데 제 친구 중에는

저랑 똑같이 욕심을 내서

얼굴 전체에 두껍게 발랐다가 

얼굴이 뒤집어지는 일을 겪은 친구도 있으니까

ㅜㅜㅜㅜ

원래 사용권장 사항인

눈가, 입가, 미간 등의 주름이 움푹 파인 부분에만

위 사진처럼

조금씩 감질나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저는 사치를 부리고 싶을 때 ㅋㅋㅋ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딥 링클 스팟 코렉터를

얼굴 전체에 발랐어도 괜찮았고

그 다음날 피부 컨디션이 훨씬 더 맑고 밝고 탱탱하니 좋았지마는,,,

각자 피부 상태에 맞게

꼭꼭 주의해서 사용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딥 링클 스팟 코렉터

30ml

79,000원





주름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단어가 흔히들 레티놀일텐데요~

레티놀은 낮에는 바르면 좀 위험하고

대게 밤에만 소량 바르잖아요~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는,

레티놀보다 훨씬 더 안정화 된 성분으로 만들어졌고

특허도 낸 만큼,

낮에도 밤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주름개선 화장품이고요

레티놀 보다 8배 뛰어는 주름 깊이 개선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레티노에이트이고,

레티놀 보다 7.6배 빠른 피부 흡수력을 가지고 있어서

끈적임 없이,

쏙쏙 

피부 깊숙히 흡수가 되는

정말 괜찮은 제품이에요.



그러니 제가 3개째 사용하고 있겠죠^^

가격도 착하구요~~





튜브 형태로 되어 있어서

화장품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고

국소부위를 사용하니까

용량이 30ml여도 꽤 오랫동안 사용하게 될텐데,

공기 마찰이 비교적 적으니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딥 링클 스팟 코렉터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눈가주름 개선에 도움

강한 콜라겐 합성효과

빠른 피부 흡수력











저도 사용해 보면서 꽤 만족한 제품이라

엔프라니 홈페이지에서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딥 링클 스팟 코렉터의 상세 설명을 자세히 읽어보았는데요~



연구대상자의 95%가 제품 사용 2주 후

눈가 주름 개선 효과 + 피부 탄력 강화에

긍정적인 효과를 보았고

강한 콜라겐 합성 효과와 빠른 피부 흡수력도 논문에 게재 되었으며

실제로 어리고 탱탱해진 피부 사진을

볼 수가 있었어요.









저도 이미 제 얼굴을 통해 변화가 확인 되었으니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딥 링클 스팟 코렉터를

3개째...... .

꾸준히 사용하고 있지만



요런 연구 결과를 보고

다른 사람들의 예뻐진 모습을 확인하는 것이

심리적으로(???) 많이 도움이 되어요 ^^













사실 저보다 어른 20대의 변화 모습도 있었지마는,

주름 때문에 고민하여

잔주름 크림

아이크림을 찾아 보는 분들은

대체적으로 30대 이상이실 것 같아서

30대,,, 조금 나이가 있는 분들의 후기를 추려서 찾아 와 보았습니다.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딥 링클 스팟 코렉터를 사용할 때에는

요렇게 극소량을 눈가에 점점점 발라 주어요~







귀찮으며는 ㅋㅋㅋ

요렇게 길게 쭉~~ 짜도 되고요 ㅋㅋㅋ

사실 저는 더 많은 양을 바르긴 하는데

혹시나 너무 많이 발랐다가

얼굴이 뒤집어졌다는 분들이 있으실까봐서

저도 조심조심 신경을 써서 발라 보았습니다.



제 성격상으로는 듬뿍 발라야

바른 느낌이 나긴 해요

ㅋㅋㅋㅋ







눈가,

팔자주름 + 입가

미간 잔주름까지 꼼꼼하게 톡톡톡 펴 발라 줍니다.










호올쭉 한 거 보이죰?

저는 벌써 3개째

정말 정말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는

아이크림이에요.








진짜 아깝지마는 ㅜㅜ

손등에 발라서

텍스쳐를 보여 드릴게요~







찐득하고 풍부한 아이크림이지만

끈적임은 별로 없어요.

훌렁훌렁(?) 슥슥슥(??) 발림성이 좋고요~







흡수가 빨라요~

끈적임 없이

레티놀보다 7.6배 빠르게 쏙쏙 스며듭니다.









강력해진 레티닐레티노에이트 성분이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켜

피부 본연의 탄성을 강화해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고 매끄럽게 끌어올려

탱탱하고 힘있는 피부로 가꿔 줍니다.






탄력감 넘치는 밀착 텍스처로

주름 부위에 바로 밀착,

빠르게 흡수되어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위를 부드럽게 감싸

피부의 주름을 개선시켜 줍니다.

자극 없이,,,

저처럼 민감성 피부, 예민피부, 건성 피부도

ㅜㅜㅜㅜ

저는 얼굴 전체에 발라 봤지마는

부드럽고 자극이 없었어요.





정말 좋다고,

벌써 여러 개째 사용하고 있는

똑똑한 아이크림,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크림이라고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딥 링클 스팟 코렉터를 소개했더니,

짧은 시간 안에

호응이 파바박~~~~~

역기 SNS에서도 진심은 통하나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