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림픽공원 나들이 

<안녕 자두야> 가족 뮤지컬 훌륭해요~




본격적으로 다른 글 쓰기 전에 무조건 강조하고 싶은 거~~

올림픽공원 주차 요금이 좀 비싼 편이니 ㅜㅜ

무조건 할인되는 카드

다둥이 카드 등등등을 반드시 가지고 와야 한다는 거 ㅜㅜㅜㅜ

저는 아무 생각없이 (왜 그랬을까욤 ㅜㅜ) 왔다가

주차 요금으로만 7000원을 지불해야만 했답니다.

나도 다둥이카드 있는데 ㅜㅜㅜㅜ



6월 13일 = 선거일

학교도 학원도 안 가고 쉬는 날

채력 좋은 꼬맹이들을 건사하는 엄마들은

제1순위 목표가 

울 아이들의 진을 빼는 거잖아요 ㅋㅋㅋ

뭘 하든 신나고 즐겁게 놀아서

체력을 저하시키고 ^^

밤에 밤잠 잘 자게 하기 위해서 

무조건!!! 
몸쓰는 일을 해야만 되었는데

저는 아이들의 체력을 바짝 쓰면서도

감성적이고 정서적인 측면까지 충족시켜 주고 싶어서

올림픽공원 가족뮤지컬 나들이를 선택했어요.






초등 저학년까지는

남자 아이든, 여자 아이든 

누구나 좋아할 수밖에 없는 정말정말 재미있고 교훈적이기까지 한

< 안녕 자두야> 가족뮤지컬 우당탕탕 오디션 대소동이

울 집과 가까운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6월 24일 일요일까지 한다는 걸

미리 알아 둔 후



모든 검색 사이트를 동원해서 ㅋㅋㅋ

무조건 가장 저렴한 방법으로

우리 4인 가족이 다같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보았어요.

좋은 공연일 지라도

이왕이면 조금 더 저렴하게 ^^



우리는 선거날 6월 13일 오후 2시 공연을 볼 예정이었는데요,

가족 뮤지컬은 대부분 공연 전부터 즐길 거리가 풍성하잖아요~

안녕 자두야 뮤지컬이 하기 1시간 전에 미리 도착해서

사진도 찍고 여유 팍팍 부리며

가족뮤지컬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안녕 자두야 가족뮤지컬 공연이 시작되기 전에

즐길 거리가 무척 많아서

울 다인이는 포토존을 찾아 다니며 사진을 찍었어요.







매표소에서 표를 바꾸면서

가족 뮤지컬 안녕자두야 ___  내가 바로 스타! 내가 바로 자두!

자두 코스프레 티켓을 받았어요.

자두의 뮤지컬 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사진 촬영권이 주어지는 이벤트인데

다인이는 이미 SNS로 인증을 한 후였으므로

2시 공연을 보는 친구들 중에서

1등으로 자두 코스프레를 할 수 있었답니다~






120 / 140사이즈 중에서

(8살 초등학생 다인이는 좀 말랐으므로)

120 사이즈 자두 옷을 입고

안녕 자두야 코스프레를 진행해 봅니다!!!!

옷이 고급스럽고 정말 예뻐요.






저 말고 ^^

진행하시는 분이 다 해 주셔서

저는 그냥 멀뚱멀뚱 보고 있고 ㅋㅋㅋㅋㅋ

넘나 편하단 ㅋㅋㅋ







와우~~~

올림픽공원 나들이 <안녕 자두야> 가족 뮤지컬 덕에

울 다인 인생 사진 건지고 ^^







올림픽공원 나들이 

<안녕 자두야> 가족 뮤지컬

울 아이들이 자두를 넘넘넘 좋아하지만

뮤지컬은 어떤 내용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는지

조금 더 심도 있게 파악하면

공연 보는데 도움이 되니까,,,,,,,,,,,,,,,,,,,,,,,,,,,,,,,,,

올림픽공원 우리금융홀에 비치 되어 있는

자두 뮤지컬 리플렛을 보며

안녕 자두야~ 뮤지컬의 내용을 유추해 봅니다.






ㅋㅋㅋㅋ

아이들이 이미 다 알고 있는 출연진들은 후순위로 두고 ^^

뮤지컬 심사위원과 사회자로 나오는

양현석, 싸이, 이효리 등등이

어떻게 희화화 되었는지 보는 것도 재밌고

전현무를 따라 한 ㅋㅋㅋ

그 분의  스타일도

올림픽공원 나들이 <안녕 자두야> 가족 뮤지컬을 보는 데

한 몫을 합니다.








시놉시스

찬찬히 자세히 읽어 보고요,,,,








오늘 출연하는 주요 인물인 자두와 은희의 사진도 미리 보고^^

스페셜 키즈.... 진짜 스페셜이었어요.

뮤지컬 내용이 자두 & 은희의 오디션 대결이었으니

다른 경쟁자,,,

혹은 이전 우승자들의 모습이 나와 주는 것이

극 흐름상 자연스러웠는데,

스페셜 키즈들이 등장해서 판소리도 보여 주고, 태권도도 보여 줘서

뮤지컬의 완성도가 더 높아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우리는 공연 한 시간 전에 도착한

아주아주 바람직한 관람객 

ㅋㅋㅋㅋㅋ





<<< 안녕 자두야 >>> 뮤지컬 관련 굿즈를 한 켠에서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우리는 제일 핫했던

자두가 오디션에서 선 보였던 바로바로 그 것!!!

안녕 자두야 기타를 예약 구매 해 두었답니다.

굿즈 중 제일 좋은 걸

선물해 준 셈이죠~









자~~~

아직도 올림픽공원 나들이 <안녕 자두야> 가족 뮤지컬을 보기 위해서는

시간이 조금 더 남았구나.....

우리가 이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즐길 거리는 다 가지고 놀았으니

이제는 냠냠냠~~~

간식을 즐기며 조금 휴식을 취해 보자꾸나 ㅋㅋㅋ







캐릭터 솜사탕을 파는 곳이 있어서

울 꼬맹이들에게 하나씩 쥐어 주고






마지막까지 모든 포토 존에서 사진 찍으며 놀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림픽공원 나들이 <안녕 자두야> 가족 뮤지컬이 시작하기 직전까지

남편과 저는 커피를,

아이들은 캐릭터 솜사탕을 먹으며 잠깐 기다렸다가,,,

드디어 자두를 만나러 갑니다!!!




공연 중에는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 있어서

사진을 1도 못 찍었는데요~

8살 다인이

10살 다솔이가

귀 쫑긋쫑긋,,, 눈 초롱초롱~~~~

자두를 목이 터져라 응원하면서

이 뮤지컬에 흠뻑 빠지고 몰입을 하더라고요.

아이들이 볼 때

그 완성도가 최고였던 거죠~~~








이 건 사진 촬영이 허락 된 후에 찍은 건데,

이왕이면 뮤지컬이든, 연극이든, 발레 공연이든~~~~

웬만하면 ___ 완전 진지^^

일찌감치 티케팅해서 할인율을 높이고 ^^

되도록 앞줄에서,,,

비싸고 좋은 자리에서 공연을 보는 것이

아이들에게 훠얼씬 더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이번 올림픽공원 나들이 <안녕 자두야> 가족 뮤지컬에서

우리는 1층에서 공연을 봤는데

한 단 계 아래.

지하로 표시 되는 건가욤??? 

우리 밑 층...

되도록 일찍 예매해서 이왕이면 앞자리를 차지했던 분들은

비슷한 가격으로 훨씬 더 큰 감흥을 느꼈을 것 같아서

부럽고 또 부럽더라고요^^









공연 막바지에서

출연진들이 객석 친구들과 교감하는 시간이 있는데,

출연진들이 진짜진짜, 진심 100%

고맙게도 2층까지 올라 와 주셨어요 ㅜㅜ







모든 공연이 끝난 후

앵콜을 듣는 느낌으로,,,,

다시 한 번 올림픽공원 나들이 

<안녕 자두야> 가족 뮤지컬의 하일라이트 부분을  선보이는

뮤지컬 팀들의 열기를 즐기고^^











공연을 다 보고 나서는

자두랑 기념 촬영도 했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뭐 하나 빠진 거 없이 모두모두 재밌고 즐거웠던

올림픽공원 나들이 <안녕 자두야> 가족 뮤지컬 공연~~~~

정말 훌륭하고 재밌네요.



공연이 6월 24일까지 진행되니까

안 보신 분들은 얼른 얼른,,,

할인티켓 찾아 보시고 ㅋㅋ 이왕이면 저렴하게 

잘 다녀 오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