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린이건강식품 

애플트리김약사네 우리아이쑥쑥 & 맥스 어린이철분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

울 아이들의 유치원과 초등학교에도 아파서 결석하는 친구들이 여럿 있다고 해요.

아이들은 몸이 아프면 축축 늘어져서

밥도 잘 안 먹고

아픈 기간의 몇 배 만큼이나 성장도 더뎌지는 것 같아서,

저는 아이들이 아플까봐 무척 걱정을 합니다.



지난 주말 제가 감기에 걸리는 바람에 ㅜㅜ

남편과 큰 아이까지 감기가 옮고 말았는데 ㅜㅜㅜㅜ

정말 놀랍고 다행스럽게도

울 막내만 끝까지 '혼자' 쌩쌩했어요~

월매나 기특한지!! ♡♡



그동안 꾸준히 잘 챙겨 먹인 어린이건강식품 덕분인 것 같아서

겨울방학 때에도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잘 지낼 수 있도록 우리아이쑥쑥 & 맥스 어린이철분을 준비해 주었어요.






이번에 울 다인이 먹이려고 선택한

어린이건강식품 우리아이쑥쑥 & 맥스 어린이철분




건강식품 살 땐 애플트리김약사네 쇼핑몰을 둘러보곤 하는데,

사실 애플트리김약사네는 한창 자몽다이어트, 덴마크다이어트가 유행하던 시절에

제 다이어트 식품을 사기 위해 처음 알게 된 곳이랍니다^^

그러다 어린이건강식품도 괜찮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20여년 동안 건강기능식품 한길만 밟아 온 전문회사라 신뢰가 생기더라고요.



맨처음 애플트리김약사네에서 제 다이어트 제품이나 어린이건강식품을 구입할 때에는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효과가 괜찮나... (쓸데없는) 걱정을 하기도 했는데,





3년 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1위 브랜드이기도 하고

제품을 사 먹어보니 

효과도 좋아서 이번에 어린이건강식품 고를 때도 완전히 신뢰했어요.



애플트리김약사네 쇼핑몰이 적립금이나 등급에 따른 할인도 쏠쏠하고

다양한 행사도 자주 진행해서 참 마음에 들어요.

대표 약사인 김선용 약사와 1:1 상담으로 맞춤 제품 선택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네요~






최근 완전 핫한 악마다이어트도 애플트리김약사네 제품이잖아요~^^

어린이건강식품 구경갔다가

악마다이어트 미니팩 무료체험 행사가 진행 중이기에

얼른 요것부터 신청 ㅋㅋㅋㅋ

선착순 1만명인데 무난히 선착순 안에 들어갔어요.

(아직 자리 많습니닷!)




어린이건강식품 우리아이쑥쑥 & 맥스 어린이철분 얘기 하다가

삼천포로 빠졌네요~






어린이건강식품 우리아이쑥쑥





칼슘부족 예방 및 골격형성에 도움을 주는

우리아이쑥쑥 칼슘 비타민 & 미네랄이에요.



1일 섭취량 3정

씹어서 섭취하면 됩니다.

( 한 통에 800mg X 180정 )






눌러서 여는 뚜껑이라 안심할 수 있고,

어린이건강식품인 만큼 모양에도 신경을 썼네요~^^

앙증맞은 코끼리 모양 ♡







1회 1정을 씹어서 먹는 거예요~

어린이건강식품 애플트리김약사네 우리아이쑥쑥은 

뼈와 치아형성, 정상적인 면역기능, 

세포와 혈액생성,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한 영양성분이 쏙쏙 들어 있답니다~

요거 먹고 건강하게 쑥쑥 자라주길!!!







흐흐흐

먹어 보더니 맛있다며^^

매일매일 스스로 어린이건강식품을 챙기는 

요즘 매우 마음에 드는 착한 7살 다인이.

'엄마~ 쑥쑥이 먹을래' 해요.







애플트리김약사네 맥스 어린이철분 & 비타민C플러스


1일 1회

1회 1정을 씹어서 섭취합니다.

( 한 통에 1000mg X 60정 )







동그란 모양에

울 다인이가 좋아하는 핑크 점박이가 콕콕콕~







엄마 이거 시다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울 다인이는 신 맛을 좋아한다는~ (반전!)







끼니마다 엄마표 밥상 잘 차려 준비하고

어린이건강식품 잘 챙겨 먹이고

되도록 매일 뛰어 놀게 하고 

꾸준히 발레도 시키면,

겨울방학 동안에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잘 지낼 수 있겠죠?







사실 겨울 방학동안 아이와 하루 온종일 뭘 하며 보낼지

벌써부터 막막하지만 ㄷㄷㄷ

부지런을 좀 떨어서 이번 방학에는 좋은 엄마가 한 번 돼 봐야겠습니다^^






이 글을 쓰면서 애플트리김약사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